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눈이 즐겁고 입이 즐거웠던 로사의정원

by 황금냥이 2021. 10. 18.
728x90
반응형

파주에 잠시 드라이브 나왔다가

풍경도 좋고 맛집이라는

로사의정원에 왔어요

주차하기 편하답니다

 

 

 

정원이 참 이뻤어요

눈이 즐거웠답니다

 

 

 

배가 고파서 건물 안으로 들어왔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식사시간이 아니라서 그런지

사람은 없었어요

막 들어왔을때 식사 끝내서

나가시더라구요

 

 

 

화장실이 급했었는데

화장실문이 정말 신기했어요

 

 

 

로사돈가스 주문했어요

쟁반에 개인별로 나오더라구요

 

 

 

서걱서걱 쫙 잘 썰려 나가더라구요

결이 살아 있으면서 육즙도 가득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힘이 있어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스도 맛있고 야채도 식감이 좋고

밥도 흑미가 나왔어요

돈가스가 바삭하면서 고기를 씹는데

식감이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친절해서 좋았고 맛있어서 좋았고

풍경까지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식사후에 주변 산책을 했어요

 

 

 

적당히 걷기 좋은 곳이였어요

 

 

 

구경도 잘 하고 맛있는것도 먹고

너무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