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어떤 메뉴던 맛있었던 제주달돈

by 황금냥이 2021. 12. 14.
728x90
반응형

막내 동생이 살고 있는 아파트

지하상가에 위치한 제주달돈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초대를 했어요

 

 

 

제주 근고기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중이에요

 

 

 

테이블 셋팅이 되었는데 반찬이 적당히 잘 나오더라구요

 

 

 

헌데 다 맛있더라구요

절임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제주 근고기가 나왔어요

두툼하니 맛있어 보입니다

 

 

 

맛있게 잘 구워야 겠지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더 맛있게 굽고 먹었던것 같아요

 

 

 

연기 빠져나가는 연통이 엄청 길었어요

 

 

 

잡채도 있어요 맛있답니다

 

 

 

김치 맛있어요

사이다 느낌의 김치

 

 

 

젖갈 뜨끈하게 데워서 찍어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어요

 

 

 

된장찌개도 맛있었어요

고기도 맛있고 반찬도 맛있어서

밥 한공기는 뚝딱 할 수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고기 먹을때는 밥은 패스

 

 

 

이날 술은 한라산

운전할 사람이 있어서 마음 편하게

4명이서 한병 마셨답니다

 

 

 

입가심으로 오이지냉국수

안먹으려고 했는데 먹어번 동생이 맛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주문을 했어요

면도 맛있고 국물도 맛있고

오이지도 맛있더라구요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