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독특하고 맛있었던 차이나스토리 청래화

by 황금냥이 2021. 9. 27.
728x90
반응형

5월에 방문했던 중화요리 차이나스토리

막내동생이 가보고 싶다고 하고

가까운 곳에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너무나 친절했어요

자리도 편안하게 잘 살펴주시고

고객분들 응대하기 위해서

눈동자가 바쁘셨던 모습

덕분에 편안하게 잘 먹고 왔답니다

 

 

 

막내동생이 궁금했다는 부추탕수육

느끼하지 않고 담백하면서

향이 너무 좋았어요

자꾸 먹고 싶은 맛

정말 맛있었어요

 

 

 

둘째동생이 좋아하는 크림새우

새우가 질기지 않고 어찌나 부드럽던지

또 바삭하게 튀겨져서

바삭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었어요

 

 

 

유린기

잘게 썰어진 고추가 잔뜩 있었는데

집어 먹어도 많이 맵지 않아서

자꾸 먹고 싶은 맛

바삭하고 아삭하고 너무 맛있었어요

 

 

 

우육면

국물맛이 독특했는데 괜찮았어요

보통 짬뽕을 먹는데 우육면은 낯설어서

그래도 깔끔하니 맛이 좋았어요

 

 

 

삼선짜장면

일단 면이 맛있어요

아삭아삭 적당한 달콤함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차스짬뽕

적당히 매콤하면서 육수가 너무 좋았어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전체적으로 맛이 좋아요

잡내는 없고 재료 고유의 향을 느낄 수 있어요

바삭한 요리는 바삭하고 부드러운 요리는

부드럽고 식감도 좋았어요

너무 친절하고 맛도 좋아서 또 방문하고 싶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