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이것저것 많이 먹었던 빅브레드시그니처

by 황금냥이 2021. 11. 1.
728x90
반응형

일찍 가까운 빅브레드시그니쳐에 왔어요

쿠키 좋아하는 동생이 잔뜩 골라왔네요

 

 

 

이건 진수오빠가 골라왔어요

티라미슈였는데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무엇보다 그냥 떠 먹을 수 있어서

편해서도 좋았어요

 

 

 

미네스트로네 스프

새코롬 한게 입맛을 돌게 해주었어요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핫도그 ^^

역시나 맛있었어요

소시지도 두툼하고 식감이 살아 있고

따뜻하고 야채까지 잘 어우러져서

너무 맛있었어요

 

 

 

동생은 자주 온다고 하고

많이 구매했다고 서비스로 주셨어요

달콤하면서 바삭한게 너무 맛있었어요

 

 

 

처음에는 약간 흠... 했는데

먹다 보니까 자꾸 끌리더라구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