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메뉴가 독특했던 카페 벨투아

by 황금냥이 2021. 9. 14.
728x90
반응형

6월에 둘째동생이 돈가스 사줬어요

하루애 돈가스

양배추소스에 좀 튀김옷이 젖었지만

그래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돈가스는 바삭함만 살아있으면

대부분 맛있는것 같아요

 

 

 

여동생은 로제돈가스

저는 단맛이 좀 부족한 것 같아서 패스

기본이 맛있는것 같아요

여기는 밥도 참 맛있어서 좋아요

 

 

 

2차로 카페벨투아에 왔어요

남동생이 갔었는데 괜찮다고 

안내해서 왔답니다

 

 

 

오랜만에 카페

메뉴가 좀 신기했어요

주문할때 조금은 힘들었어요

 

 

 

그래서 촬영했던 메뉴판

골라 마시기는 좋은것 같아요

 

 

 

각자 맛보기

다른걸 주문했는데

마셔보니까 맛이 조금씩 다 다르더라구요

 

 

 

비가 살짝 내리고 

커피 마시기 너무 좋았어요

 

 

 

얘기도 나누고 커피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