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31일차 진돗개 멍뭉이 성장일기

by 황금냥이 2021. 5. 21.
728x90
반응형

31일차 멍뭉이 랍니다

확실히 활발함이 느껴지네요

 

 

 

졸리지 않으면 엄청 반겨줘요

너무 귀엽답니다

 

 

 

고양이들도 잘 지내고 있어요

멍뭉이가 싫어 움직이지 안아 살찜

꼬물이는 그냥 싫다고 합니다

노랑이와 까망이는 한번씩 구경하는데

꼬물이는 화만 내네요

 

 

 

사고가 많이 늘었어요

자구 벽을 허물고 탈출하고

탈출해서 볼일보고 울어요

 

 

 

집사를 보면 막 와요

귀엽지요

 

 

 

잘 쳐다보고 막 놀아달라고 해요

 

 

 

발톱이 많이 날카로워요

아직 아가들이라 혹시나 하는 마음에

잘라주지 않았어요

이빨도 날카로워요

 

 

 

막 물고 매달리고 떼쓰고

참 귀여워요

 

 

 

형제가 많아서 참 잘 놀아요

 

 

 

조용히 놀다가 깽 소리도 나고

한번 물리면 막 뛰어와서

안기기도 해요

 

 

 

반응을 해주니까 놀아주기 좋아요

문제는 집사의 체력이지요

 

 

 

집사가 2명인데도 체력이 너무 좋아요

지치지 않아서 피곤이 늘어가네요

 

 

 

성격도 보이고 수컷 보다는 암컷이

힘도 좋고 싸나워요

 

 

 

뒤쪽 멍뭉이 브라우니

장난 아니랍니다

그래서 더 많이 놀아줘야 해요

이쁘게 잘 크고 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