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카페프레임에서 브런치 먹고 왔어요

by 황금냥이 2021. 5. 18.
728x90
반응형

막내 동생이 데리고 간 카페프레임 이에요

오랜만에 차려입고 나들이 나왔답니다

 

 

 

휴일이라서 브런치로 식사를 해결하기로 했어요

늦은 아침겸 점심 ^^

4명이라 1개씩 주문을 했다고 해요

도착 했을땐 이미 주문 끝

 

 

 

커피가 먼저 나왔어요

홈드립으로 내려마시는데 내려진 커피

맛 보다는 편리성에 가끔 인정

 

 

 

브런치가 나올껀가 봅니다

식기 도구가 셋팅이 되었어요

 

 

 

에그인 헬 토마토소스가 괜찮았어요

오랜만에 브런치 잘 먹었답니다

 

 

 

수제버거 샌드위치

수제라 그런지 버거가 튼실했어요

샐러드는 싱싱했구요

 

 

 

클래식 브런치

부드러운 에그스크램블 싱싱한 샐러드

소시지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아보카도 에그 베네딕트

잘 익은 아보카도 숙성을 시켰는지

아보카도 향이 강하지 않았어요

빵도 맛있고 샐러드도 신선하구요

 

 

 

브런치 생각보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식사 대신으로 충분하더라구요

커피까지 너무 맛있게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