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더티트렁크 가보았어요

by 황금냥이 2021. 4. 11.
728x90
반응형

더티트렁크에 가보았어요

사진만 보고 궁금했었는데 일산에서

가까운 곳에 있더라구요

 

 

 

평일이라 사람이 많지 않겠거니 했는데

주차장은 자동차로 꽉 차있었어요

2층에서 본 모습이 신비로웠어요

 

 

 

2층 인테리어

꼭 마법사 집 같아요

 

 

 

1층 계단 안쪽은 이렇게 꾸며져 있어요

조금은 다른 느낌이였어요

 

 

 

이것저것 도구들이 걸려 있었어요

저도 제빵도 음료도 텃밭도 좋아해서

옆에 자리를 잡고 앉아봅니다

 

 

 

처음 보는 음료를 주문해 봤어요

베이커리도 있었는데 딱 땡기는게 없어서 패스

솔티카라멜과 코코넛화이트크림

뭐가 뭔지 몰라 직원분께 질문을 해서 가져왔어요

친절하게 잘 설명해 주셨어요

 

 

 

솔티카라멜

하얀가루는 소금이에요

굉장히 짭니다

과자 한개씩 집어 먹고 음료를 마셔봅니다

짭짤한게 괜찮았어요

 

 

 

코코넛화이트크림

코코넛을 따로 먹었어야 했나봐요

눅눅...

코코넛향은 너무 좋았어요

신기한 음료를 마셔봤어요

마법학교 같은 느낌의 인테리어가 너무 좋았어요

한번씩 가보기 좋은 장소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