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대전 성심당 첫 방문했어요

by 황금냥이 2021. 1. 1.
728x90
반응형

대전에 볼일이 있어서 갔다가

너무나 궁금했던 성심당에 갔어요

주차장에서 부터 정신이 하나도 없었답니다

평일이였는데 말이죠

처음 주차를 하고 난뒤 부터 헤매기 시작

첫 방문이라 아무것도 모르고

앗 성심당이다 하고 들어 갔는데

케이크 밖에 없더라구요

이상하다..... 지금 사진으로 보니까

케익부띠크 건물이였네요

 

 

밖으로 나와서 다시 돌아다녀봅니다

주차시간이 1시간무료라 조금은 정신이 없었네요

건물은 총 3개였어요

3개의 건물을 들어갈때 마다 방문지 써야 하더라구요

갈곳만 찾아가면 될것 같아요

평일이라 사람은 아주 많지는 않았지만

정신은 없었어요

 

 

 

빵을 고른 뒤 밥을 먹으러 왔어요

빠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 선택

처음 방문해본  역전우동

처음보는 음식점이였어요

들어와서 보니까 백종원님 체인점이였어요

 

 

 

저는 매콤치킨마요덮밥 우동세트

매콤하고 바삭하고 밥양도 적당하고

적당히 자극적이고 맛있었어요

 

 

 

돈까스덮밥 우동세트

진수오빠가 고른 메뉴

저는 푹 젖은 돈까스 별로 인데

짭짤하게 소스가 베어있는 돈가스에 밥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적당히 자극적이여서 맛있게는 먹었어요

다른곳에 갔다가 맛없이 먹는것 보다는 좋은것 같아요

가격도 착하고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집에 와서 오븐에 성심당 빵을 데웠어요

이름까지는 잘 모르겠네요

맛있어 보이는 종류로 구입했어요

긴 소시지빵 맛있었어요

 

 

 

부추빵인것 같아요

부추향이 엄청 많아요

간은 조금 싱거워요

건강한 빵 맛이더라구요

 

 

 

이건 고로케 같아요

맛있게 먹고 싶어서 오븐에 구웠답니다

 

 

 

참치가 들어 있네요

참치에서 비린맛이 확 올라오는데

깜짝 놀랬어요

가격은 저렴한데 참치비린내가 좀...

 

 

 

요건 크림인가 야채인가

요건 맛있더라구요

빵이 전체적으로 싱겁긴 해요

 

 

 

진수오빠가 고른 초코빵

요건 오븐에 데우지 않았어요

 

 

 

안쪽까지 초코가 가득

맛있긴 했는데 고급초코 맛은 아니였어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하기에

그 가격에 맞는 맛있것 같아요

 

 

 

다음날 나머지 빵도 오븐에 구워봤어요

에구... 겉을 태워먹었네요

2개는 괜찮고 2개는 태워먹었네요

명란바게트 저는 살짝 비리더라구요

 

 

 

소보로단팥빵

엄청 바삭하고 적당히 달콤한게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가면 요건 또 구입할것 같아요

 

 

 

크림이 들어간 뭔 빵이였는데

우유크림빵이였나...

요것도 크림도 맛있고 바삭하고

요것도 또 가면 구입할것 같아요

 

 

 

마늘빵이였던것 같은데

마늘향 나고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슴슴한 간이 조금 아쉽

그래도 부담없어서 좋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