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가족과 함께 식사 후 게임하고 마시멜로우 구워먹었어요

by 황금냥이 2020. 10. 6.
728x90
반응형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준비는 여동생 부부

남편이 외국인이라 색다른 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준비 하느라 힘들었겠더라구요

메너가 엄청 좋아서 잘 챙겨줘요

여동생도 유학파 여서 그런지

너무 챙겨줘서 살짝 문제 같네요 ^^

 

 

 

더웠던 날씨라서 준비해 준 맥주

자고 갈 계획이라서 맘 편히 마셔봅니다

 

 

 

과카몰리를 만든것 같아요

칩에 올려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바베큐도 했더라구요

미리 준비를 해놨고

소스를 발라서 따뜻하게 하면 된대요

 

 

 

토치로 굽고 불에도 굽고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상콤 아삭하게 먹었던 과카몰리

칩에도 먹고 바베큐에도 먹고

여기저기 잘 섞어 먹었어요

 

 

 

이제 소고기를 구워봅니다

마트에서 사왔다고 해요

고기도 참 잘 구워주더라구요

 

 

 

야채까지 올려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파스타?? 요것도 만들었더라구요

엄청 힘들었을것 같아요

모자를까봐 많이도 했더라구요

 

 

 

신기한 술도 맛을 봤어요

독특한것도 좋아하고 계절에 따라

다른 술을 찾아서 처음 맛보는 술도

몇번 맛보게 해줬어요

 

 

 

맛있게 식사를 한 뒤

게임을 했어요

처음에는 밝았는데 점차 어두워 져서

조명하고 촛불까지 가지고 나왔답니다

 

 

 

마지막으로 불꽃에 마시멜로우 구워먹었어요

이거 너무 맛있다고 꼭 먹어야 된다는 여동생

마시멜로우를 안좋아 하는데

처음으로 구워 먹어봤네요

그냥 먹는것 보다는 맛있더라구요

한참 또 수다 떨다가 잠을 자고

다음날 돌아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