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저녁 초대받았어요 ^^

by 황금냥이 2020. 9. 21.
728x90
반응형

여동생 부부에게 저녁초대를 받았어요

온식구가 다 모였답니다

2명이서 준비하느라 힘들었을 것 같아요

저는 타르타르소스만 만들었네요

 

 

 

남편이 캐나다 사람이어서

에피타이저로 연어가 나왔어요

연어향도 좋고 상콤한 오이까지

너무 맛있었어요

 

 

 

새우요리였어요

매콤하면서 마늘버터향이 가득

적당히 익혀서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요

고수로 끝 마무리 ^^

 

 

 

처음 맛보는 모히또

직접 만들었다고 해요

향이 너무 좋고 술 같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오이향까지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폴드포크 비주얼

부드럽게 고기를 양념과 함께 익힌 뒤

잘게 찢었다고 합니다

 

 

 

모닝빵 버터에 구워줬다고 합니다

고생 많았겠어요

 

 

 

야채샐러드도 만들었더라구요

아삭아삭 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잘 구워진 모닝빵에 재료를

조금씩 조금씩 골고루 올려서

한입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은근 배부르더라구요

맛있게 너무 잘먹었구요

새로운 음식을 집에서 먹으니 좋더라구요

 

 

 

2차로 맥주파티

너무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불파티

따뜻하게 있다가 들어왔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카드게임 하면서 신나게 놀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