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처음 구입해본 맥주시음 [맛볼수록 취하더라구요]

by 황금냥이 2020. 9. 25.
728x90
반응형

처음 구입한 맥주들이 랍니다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은 맥주를 골라서

구입 후 마실 예정이라 1개씩 맛보려고 해요

저는 3개 정도 시음했으면 좋겠는데

동생은 후딱 맛보고 맥주를 구입한다며

8개를 시음을 하자고 하네요

3명이니까 괜찮을지 모르겠어요

사실 여름에 마실 맥주를 고르는 거라

6월에 구입 후 이제야 올려봅니다

 

 

 

1번 업슬러프 아이피에이

모리맥아와 홉, 효모가 원재료래요

알코올은 7.2%

 

 

 

향은 오렌같은 자몽향이 나는것 같아요

많이 묵직하지 않고 가볍지도 않더라구요

끝이 살짝 쌉싸름 하니 맛있었어요

봄.가을에 마시기 좋은 맥주였어요

 

 

2번 익스페리멘틀 아이피에이

보리맥아와 홉, 효모, 벌꿀 1.2% 원재로 랍니다

알코올은 6.5%

 

 

 

상콩한 자몽향이 나요

가볍고 벌꿀향이 나요 맛있어요

마시고 난 후 삼킨 후 향이 좀 있네요

벌꿀의 마지막 안좋은 향

호불호가 살짝 있는 맥주인것 같아요

 

 

 

3번 쥬시 프리크 쥬시 아이피에이

보리맥아와 홉, 효모가 원재료입니다

알코올 6.5%

 

 

 

훨씬 가벼운 자몽향이 납니다

굉장히 시원한 맛이에요

청량감이 있어서 여름에 마시기 좋은 맥주 같아요

가격이 좀 있어서 탈락 이라네요

 

 

 

마시면 마실수록 청량감이 느껴지면서

맛있더라구요 ^^

 

 

 

4번 릴랙스 헤이지 아이피에이

보리맥아와 홉, 효모가 원재료 입니다

알코올 6.8%

 

자몽향 엄청 청량감이 엄청 났어요

여름에 마시기 좋은 맥주에요

참 맛있는게 가격 때문에 탈락

 

 

 

5번 레저 라군 헤이지 페일 에일

보리맥아와 홉, 효모, 밀0.2% 귀리플레이크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알코올 5.5%

 

맨 처음 사진에만 있었던 맥주

위크앤드 바이브 아이피에이

보리맥아, 밀 0.1%, 홉과 효모가 원재료 입니다

알코올 6.8%

 

자몽향이 납니다

청량감은 덜하더라구요

5번이 더 맛있었어요

 

 

 

자몽향이 납니다

깔끔한 맛이 였어요

요걸로 추가 구입을 한다고 하네요

가격도 괜찮다고 해요

 

 

 

6번 마인드 헤이즈 아이피에이

보리맥아와 호프, 효모가 원재로 랍니다

알코올 6.2%

 

연한 자몽향이 나요

산뜻하니 끝맛이 좋아요

마무리가 좋은 맥주맛이였어요

요것도 구입을 한다고 합니다

 

 

 

7번 파이어스톤 워커 유니언잭

보리맥아,와 호프, 효모가 원재료 입니다

알코올 7.0%

 

자몽향이 나요

묵직하고 청량감은 덜하더라구요

약간 밍밍한 느낌도 있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