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버터킹콩빵공장 [파주]

by 황금냥이 2020. 9. 22.
728x90
반응형

빵이 먹고 싶어서 갔던 버터킹콩빵공장

전에는 사람이 무지 많아서 갈수가 없었어요

일찍 움직여서 왔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 안더라구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빵이 잔뜩 있더라구요

 

 

 

쟁반과 집게를 들기 전

한바퀴 쭉 돌아봅니다

 

 

 

뭐가 맛있을지 뭘 살지 

진수오빠와 상의를 해봅니다

신기한 빵들이 많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마늘빵도 있고

밤떡브레드와 호박마차 긴 소시지빵까지

윤기 좔좔 맛있어 보였어요

 

 

 

이름은 모르겠지만

제가 그닥 안좋아하는 스타일

사진만 찍어봅니다

 

 

 

직원분께서 친절하시더라구요

사진촬영해도 괜찮냐고 얘기하니

잔뜩 찍어서 sns에 올려달라셨어요

 

 

 

무화과가 들어간 빵

씹히는 맛이 좋을것 같아요

 

 

 

한참을 구경을 하고

쟁반과 집게를 가져와서 

먹고 싶은 빵을 담았답니다

 

 

 

먹고 갈수도 있고 남은건

셀프포장 가능하다고 합니다

10시였나 11시 였나 이전에 오면

커피 할인해 주시더라구요

 

 

 

여기저기 돌아보고

자리를 잡고 앉아봅니다

 

 

 

커피는 가격이 저렴해요

일부러 커피를 안마시고 왔는데

아메리카노 따뜻한걸 주문했답니다

 

 

 

아메리카노 맛 괜찮았어요

달콤한 빵과 너무 잘 어울렸어요

 

 

 

돼지바빵과 긴소시지빵

양파빵과 모카크림빵

마늘빵을 구매했어요

 

 

 

정말 돼지바 같았어요

돼지바를 겉 깜장 알알이를 좋아하거든요

맛있더라구요

속은 딸기잼이 들어있는데

딸기잼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마늘빵이 랍니다

마늘향이 너무 좋았어요

쫀득 바삭 촉촉한 식감이 너무 맛있었어요

 

 

 

긴소시지빵

할라피뇨가 들어가서

매콤하면서 달콤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달콤한데 매콤하니 계속해서 먹을 수 있는

맛이였답니다

 

 

 

양파빵도 너무 맛있었어요

많이 자극적이지 않는 맛

모카크림빵도 크림이 맛있더라구요

 

 

 

돌아가는 길에 맛있었던 마늘빵 

긴소시지빵 양파빵 사서

여동생부부집과 엄마께 따로따로

포장해갔답니다

 

 

 

빵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이곳 빵집은 자전거 타고 오시는 분들이

많은 빵집이라고 해요

 

 

 

가격도 적당한것 같아요

 

 

 

빵이름도 너무 재미있더라구요

 

 

 

요것도 맛있을것 같아요

다음에 맛봐야 되겠어요

 

 

 

요건 무슨빵일까요 ^^

 

 

 

빵을 구입하고도 한참을 둘러보며

사진을 찍어봅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고

친절해서 기분까지 좋았던 빵집

조금 멀긴 하지만 가격과 맛

모두 좋은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