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by 황금냥이 2019. 3. 7.
728x90
반응형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일산]

 

 

 

 

 

본가에 놀러 갔다가

 

막내동생이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가게 된 플레이그라운드 브루어리 였어요

 

 

 

 

맥주집이 였어요

 

입구에 가는 길에 보이는

 

맥주발효통??

 

저도 맥주 좋아하는데

 

만드는것도 좋아하고

 

눈이 띠용 해졌답니다

 

 

 

 

저는 운전을 해야 해서

 

맥주는 맛을 못 봤어요

 

진수오빠 신나게 마셨답니다

 

진수오빠 말로는

 

깔끔하고 맛이 좋다고 합니다

 

 

 

 

후무스와 매콤한 소고기 소스 터키브레드

 

둘째 동생이 얼마전 결혼을 했는데

 

외국인 친구와 결혼을 해서

 

자기는 자주 먹는 거라고

 

주문을 했어요

 

저는 처음 보는 메뉴

 

맛을 보니 신기하고 좋더라구요

 

요리명을 물어보고

 

후무스 레세피를 찾아봤답니다

 

병아리콩으로 만든다는데

 

쉽게 만들 수 있을 거더라구요

 

향신료향이 저는 좋았어요

 

 

 

 

레몬마요네즈새우 타코

 

색깔이 참 이뻤던 타코

 

안에 새우튀김이 하나 들어 있어요

 

 

 

 

저는 종이에 돌돌 말아서

 

베어 먹었답니다

 

새우튀김의 바삭함과

 

새우맛이 확 올라오는데

 

토마토의 싱그러움과

 

고수향이 너무 잘 어우러 지더라구요

 

 

 

 

맨위에 있는게 고수

 

이때부터 고수를 먹게 되었어요

 

느끼함도 잡아주고

 

너무 맛이 좋더라구요

 

 

 

 

운전할 사람 두명 빼고

 

맥주잔이 자꾸 늘어갑니다

 

마시고 싶다

 

너무 먹어보고 싶다

 

냄새만 맡는 것도

 

보는것도 이제 힘듬...

 

미뤘던 맥주를

 

빨리 만들어 봐야겠어요

 

 

 

 

수제새우버거와 프렌치프라이

 

새우가 정말 맛있어요

 

새우향이 끝내주더라구요

 

빵도 부드럽구요

 

프렌치프라이도

 

가벼우면서 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마지막 맥주

 

술을 안마시는 사람은

 

안주빨

 

프렌치프라이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맥주도 맛이 좋고

 

안주도 맛이 좋은 곳이였어요

 

맥주는 사갈 수 있어요

 

 

 

 

 

 

728x90
반응형

'외식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풍천민물장어직판장 [성사동]  (0) 2019.10.07
동기간 닭볶음탕 먹고 왔어요 [가평]  (0) 2019.04.03
주말 임가네 한우마을  (0) 2019.03.03
정통부대찌개 [가평군 청평]  (0) 2019.02.28
민스키친 [연희동]  (0) 2019.0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