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정통부대찌개 [가평군 청평]

by 황금냥이 2019. 2. 28.
728x90
반응형

 

정통부대찌개 [가평군 청평]

 

 

 

 

 

진수오빠랑 한참

 

제품사진촬영을 했답니다

 

촬영할께 많아서

 

지쳐 있기도 했고

 

촬영중에 밥해서 먹기가 힘들어서

 

잠깐 나왔답니다

 

어딜갈까 고민을 하고 있었는데

 

진수오빠가 뜨끈한

 

국물요리가 먹고 싶다고 하더니

 

지나가다가 본 부대찌개집에

 

가자고 하더라구요

 

나는 못 봤었는데...

 

 

 

 

그렇게 오게 된 부대찌개 집

 

독특한 인테리어 였어요

 

저는 군대를 안가봐서

 

그냥 군대용품 이구나 했는데

 

진수오빠가 이것저것 보고

 

설명도 해주고

 

군대 얘기도 해주더라구요 ^^

 

 

 

 

정통부대찌개 소

 

이때만 해도 부대찌개는

 

다 비슷할꺼라고 생각했답니다

 

 

 

 

밥과 라면도 추가 했어요

 

반찬이 3가지 나왔답니다

 

달콤 시원한 깍두기

 

엄청 맛있었어요

 

된장에 무쳐진 고추

 

안맵고 맛있더라구요

 

마른반찬 이게 뭔지는 모르겠네요

 

밥도 너무 맛있고

 

반찬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끓고 있는 부대찌개

 

부대찌개 정말 맛있더라구요

 

재료가 다 신선신선

 

먹어봤던 부대찌개 중에

 

최고 였답니다

 

사장님 께서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부대찌개도 맛있고

 

반찬과 밥도 맛있었답니다

 

 

 

 

앞으로 부대찌개는

 

역와서 먹어야 될것 같아요

 

밥 든든히 먹고 돌아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