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천년찻집 [남양주] - 촐랑토깽이

by 황금냥이 2016. 2. 27.
728x90
반응형

 

천년찻집 [남양주]

 

 

 

 

 

 

쵤랑다람쥐 오빠와 함께

 

남양주에 있는 천년찻집에 오게 되었어요

 

 

 

 

2층으로 안내해 주셨는데요

 

사람이 많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창가쪽으로 앉으려다가

 

추위를 너무 타는 촐랑토깽이여서

 

따뜻한 곳으로 자리를 잡고 싶었어요

 

 

 

 

그리하여 방으로 들어오게 되어어요

 

천년찻집 사장님께서 바닥에 전기를 넣어주셨답니다

 

 

 

 

따끈해진 바닥에 앉아서

 

몸이 차다는 촐랑토깽이는 따뜻하게 해준다는 대추차

 

쵤랑다람쥐 오빠는 천년차를 주문했어요

 

 

 

 

나무그릇에 담겨져 왔는데요

 

너무 멋스러웠어요

 

 

 

 

약과까지 주시니

 

괜스리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대추차를 음미하며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진을 찍었답니다

 

 

 

 

이쁜 그릇들이 엄청 많았어요

 

 

 

 

 고 싶은 찻잔도 많았구요

 

 

 

 

차도 마셔야 되고

 

사진도 찍어야 되고

 

정신이 없었답니다

 

 

 

 

일단 따뜻할때 차를 마셔주기로 했어요

 

 

 

 

촐랑토깽이는 식기전에 대추차를 마시려고

 

대추차에 집중을 했구요

 

쵤랑다람쥐 오빠는 촐랑토깽이 동생이

 

고장났다는 노트북을 이리저리

 

손을 보고 있었어요

 

 

 

 

한참동안 뜨거운 김을 내뿜은 대추차

 

달달하니 걸쭉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천년차도 몸이 건강해 지는 맛이었어요

 

 

 

 

여러 차가 있었는데요

 

구입해 가고 싶어지더라구요

 

 

 

 

멋스럽게 꾸며진 복도 랍니다

 

 

 

 

전통 그릇은 사진을 찍으면

 

뭔가 달라 보여요^^

 

 

 

 

괜히 마음이 느긋해 진답니다

 

여유가 생긴다고나 할까요??

 

 

 

 

 전통차도 맛있었구요

 

전통 찻잔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사진 찍는 사람에게는

 

이쁘게 담아내는데 정신을 팔게 한답니다

 

 

 

 

천년찻집 사장님의 덕담도 너무 좋았구요

 

친절함에 좋았구요

 

넉살 좋은 말 한마디 한마디가

 

너무 좋았답니다

 

 

 

 

가끔은 카피 말고 전통찻집에서

 

여유롭게 몸에 좋은 차를 마시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다들 건강하세요^^

 

 

 

http://photorabbit.dam.s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