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빠빠에피 카페 [양평] - 민이

by 황금냥이 2016. 10. 8.
728x90
반응형

 

빠빠에피 카페

 

 

 

 

 

 

 

블로그를 보고 오게 된

 

빠빠에피 카페에요

 

 

 

 

양평에 위치해 있는데요

 

한번에 못찾고 두리번 거렸답니다

 

 

 

 

바로 앞에 물이 흐르는 곳이였어요

 

 

 

 

차들이 엄청 많았어요

 

 

 

 

주차 안내해 주시는 분이

 

참 친절하셨답니다

 

 

 

 

건물이 꽤 높았어요

 

 

 

 

입구부터 커피향이

 

솔솔~~ 나올것 같아요

 

 

 

 

카페는 2층이래요

 

 

 

 

2층에 올라와 보니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겨우 자리를 잡았답니다

 

 

 

 

자리에 앉아서 창밖을 내려다 보니

 

정말 좋더라구요

 

 

 

 

진수오빠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민이는 화이트초코라떼? 를 주문했어요

 

 

 

 

배가 고팠기 때문에

 

참치샌드위치를 주문했지요

 

 

 

 

물수건까지 나왔답니다

 

 

 

 

생각보다 넓고 쾌적하니 좋았어요

 

 

 

 

커피도 맛있었구요

 

화이트초코라떼??

 

요거 참 독특한 맛이였어요

 

 

 

 

참치샌드위치는 안에 채소가

 

참 싱싱하니 맛있었어요

 

 

 

 

 

라떼도 참 독특하니 맛있고

 

참치샌드위치도 참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