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3월 봄 봄요리

by 황금냥이 2023. 3. 27.
728x90
반응형

봄이 찾아오고 있어요

확실히 낮에는 따뜻하고 좋답니다

매화꽃이 활짝 피었어요

 

 

 

장을 보러 나왔는데

딸기가 있더라구요

맛있어 보여서 구입한 딸기

 

적당히 달고 새콤했어요

아삭해서 좋았구요

아쉽다면 조금 더 달았으면...

 

 

 

당도가 높다고 소문난

만년설딸기

할인 하길래 궁금해서 구입

그렇게 달고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11브릭스 라고 해서 구입했는데

그렇게 맛있는지는 모르겠더라구요

 

 

 

따스한 햇살을 받으며

앞마당에서 커피와 함께

딸기 먹었어요

 

 

 

3월 봄이다 보니까

텃밭에 냉이가 잔뜩 올라왔더라구요

저는 잘 모르겠는데

엄마는 냉이를 한눈에 알아보시더라구요

저는 자꾸 잡초랑 헷갈려서

계속 물어봐야 했어요

 

 

 

힘들게 다듬었어요

냉이향이 솔솔 ^^

 

 

 

저는 국은 잘 못 끓이겠더라구요

깊은 맛이 안느껴 진달까요

엄마께 부탁해서 냉이국 받았어요

들깨가루 넣고 끓여주셨는데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돌나물도 잔뜩 뜯어 왔는데

손질하기가 정말 힘들더라구요

대략 흙 털어주고

샐러드에 먹고 밥에 비벼먹고

너무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