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샤오바오우육면

by 황금냥이 2023. 1. 8.
728x90
반응형

고양 스티필드에 볼일이 있어 왔다가

밥을 먹고 장을 보기로 합니다

새로운 식당인 샤오바오우육면

 

 

 

차오멘과 꿔바로우를 주문했어요

숙주와 함께 볶아져 나온 볶음면

 

 

 

적당히 칼칼하더라구요

조금 더 칼칼했으면 했어요

숙주도 식감이 좋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야채도 많고 면도 쫄깃

잘 먹었어요

 

 

 

새코롬한 꿔바로우

고기는 부드럽고

새콤한 향이 확 올라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