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소금빵이 맛있는 폴렌베이커리

by 황금냥이 2022. 12. 29.
728x90
반응형

생일이였기도 했고

케이크가 먹고 싶기도 해서

여차저차 오게 된 폴렌베이커리에요

 

 

 

빵을 구입하고 자리를 잡아 봅니다

당근소금빵

 

 

 

소금빵으로 생활의 달인에 나왔다고 해요

맛있으면 한번씩 구입해서

먹어야 될것 같아요

 

 

 

여러종류의 빵을 구입했어요

 

 

 

바삭바삭 맛있었어요

 

 

 

고양이발 모양 빵이였어요

 

 

 

통실통실 고양이 발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기계가 고장나서 커피 대신에

망고스무디? 주문했어요

추웠는데 맛은 있었어요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고 좋았어요

 

 

 

매장에서 빵을 먹기는 조금 힘들었어요

쟁반도 없고 포크도 없고

조금은 불편하게 먹었네요

 

 

 

당근소금빵 맛을 봤는데

따뜻하지 않았지만 맛있었어요

 

 

 

비닐 뜯어서 먹기 좋은 빵만 먹고

나머지는 들고 나왔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데웠어요

연유빵으로 기억하는데

맛있더라구요

 

 

 

바질이 들어간 빵이였는데

요것도 참 맛있었어요

 

 

 

생일이라 구입한 당근케이크

처음에는 잘 모르겠더니

두번째 입에 들어오니까

고소하니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