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난로옆에서 피자와 막걸리 치킨과 막걸리

by 황금냥이 2022. 3. 20.
728x90
반응형

사진촬영 후 사진보정을 하는데

입체의류 사진이다 보니까

합성해야 되는 부분이 많았어요

급하다고는 하셔서 일찍부터

늦게까지 작업을 했더니

정말 너무 힘들더라구요

 

마무리 하고 난뒤

밥해먹을 기력은 없어서

피자와 막걸리를 사왔답니다

 

 

 

제가 좋아하는 느린마을 막걸리

향긋한 향이 너무 좋아요

피자는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이마트트레이더스 피자가 괜찮다고 해서

구입을 해왔는데 좋더라구요

 

 

 

막걸리와 함께 맛있게 냠냠

너무 좋았어요

 

 

 

진수오빠는 치킨을 먹고 싶어 했어요

난로에 잠깐 데워서 먹었답니다

너무 배부르고 알탈탈 기분 좋았어요

일을 마무리 했으니 맘편히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