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55일차 사료먹는 진돗개 멍뭉이 성장일기

by 황금냥이 2021. 10. 28.
728x90
반응형

55일차 멍뭉이에요

지금은 사료 먹는 시간

 

 

 

먹깨비 들이라서 사료를 뿌려줬어요

 

 

 

사료찾아 여기저기 돌아다녀요

 

 

 

4마리만 있어서 지금은 사료가 잘 보여요

 

 

 

먹성이 워낙 좋아 천천히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한알한알 잘 찾아 먹어요

 

 

 

욤뇸뇸 소리를 내면서 먹는 답니다

 

 

 

싸우지는 않아요

 

 

 

먼저 먹는 멍뭉이가 임자

 

 

 

나름 사이좋게 잘 먹는 답니다

 

 

 

못 찾으면 집사가 도와줘요

 

 

 

사료를 거의 다 먹으면 고개를 들어요

 

 

 

그리고 두리번두리번

 

 

 

찾으면 뛰어갑니다

 

 

 

사료를 먹으니까 집사가 좀 편하네요

 

 

 

뜬금이도 조금은 편해진것 같아요

 

 

 

멍뭉이들은 뜬금이 젖도 먹고 사료도 먹어요

 

 

 

사료 잘 먹고 잘 놀았어요

 

 

 

꿈나라로 가는 시간

3마리 암컷들이 붙어 자네요

수컷인 너구리만 따로 잠들었어요

 

 

 

멍뭉이 볼날이 얼마 안남았네요

어디 가서든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