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향이 좋은 피자 만들기

by 황금냥이 2021. 10. 10.
728x90
반응형

여동생이 임신을 했는데

피자가 먹고 싶다고 해서 피자 만드는 중

밀가루로 반죽을 해서

도우를 만들어 줬어요

최대한 얇게 ^^

 

 

 

만들어 놨었던 루꼴라바질페이스토

얇게 잘 발라줍니다

선드라이토마토도 만들어 놨던거

균형있게 올려줍니다

올리브도 얇게 썰어서 올려줬어요

 

 

 

모짜렐라 치즈를 올려준 뒤

예열한 오븐에 구워줍니다

 

 

 

오릇하게 구워지면 끝

향이 너무 좋아요

 

 

 

너무 맛있었어요

마늘도 따로 튀겨줬어요

다들 맛있다고 난리

토마토페이스토가 없어서

루꼴라바질페이스토 사용했는데

이것도 인기가 많네요

 

 

 

아쉬운 데로 토마토 썰어 먹었어요

 

 

 

반죽이 남아서 똑 밭이 만든 뒤

도우를 돌돌 말아줬어요

그런 뒤 오븐에 구웠답니다

 

 

 

엄마께서 나중에 먹는다고 

가져가셨어요 너무 잘 먹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