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6월에 갔던 복아줌마떡볶이

by 황금냥이 2021. 9. 3.
728x90
반응형

원당에 떡볶이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갔어요

전에는 떡볶이 맛집이 있어서 좋았는데

일산으로 오니까 가까운 곳에

맛있는 떡볶이집을 찾고 있어요

 

 

 

바도 고팠고 궁금한거 주문을 했어요

일단 기본으로 떡볶이 ^^

 

 

 

진수오빠가 좋아하는 오뎅

살짝 분듯 안분듯

부들부들쫄깃쫄깃 맛있었어요

 

 

 

배고프다고 밥이 먹고 싶다는 진수오빠

김밥도 한개 주문했어요

살짝 삼삼한게 맛있더라구요

 

 

 

진득한 양념의 떡볶이

좀더 달았으면 싶은데

맛이 없는건 아니고

제스타일은 아니였는데

진수오빠가 옛날에 먹었던 맛이래요

진수오빠 스타일의 떡볶이

 

 

 

순대

기본 순대맛이에요

 

 

 

뛰김도 바삭하니 뜨끈하니

맛있었어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제 스타일은 아니였지만

괜찮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