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6월 시원한 고자리냉면

by 황금냥이 2021. 8. 22.
728x90
반응형

6월 날씨가 너무 더웠어요

밥 하기도 싫고 뜨거운 음식도 싫고

지나가는 길에 사람이 워낙 많았던게 생각나서

가보기로 하고 도착한 고자리냉면

 

 

 

점심시간이 한참 지난 시간

사람이 많지 않아서 자리잡기 좋았어요

육수가 먼저 나왔는데

진한 황태향 너무 맛있었어요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향은 깊고

자꾸 먹고 싶은 맛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초록색 오이 가득 비빔냉면이 나왔답니다

 

 

 

자극적이지 않고 재료의 맛이 느껴지는

밍밍하다고 하면 밍밍한 맛이였어요

오이가 좀 많아서 그렇지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만두도 주문을 했는데

맛있었어요

 

 

 

배도 맛있고 무절임도 맛있고

양도 많고 소화도 잘되고 너무 좋았어요

 

 

 

고기만두 맛있었어요 ^^

 

 

 

김치 군향 안나고 맵지 않은게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