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38일차 진돗개 멍뭉이 성장일기

by 황금냥이 2021. 6. 15.
728x90
반응형

38일차 멍뭉이 랍니다


이제 알아서 잘 매달려 있어요


매달리고서 멍멍 합니다


원하는건 놀아줘 와 배고파 에요


아직 뜬금이가 밖에서 오지 않았어요


그럼 놀아달라는 것 같아요


사진을 찍어주는데 8마리
모두 촬영하기 어렵네요


자리가 좁기도 하고
오래 서있기 힘들어 해요


아~~
한마리 나올 자리가 없네요


드디어 8마리 몽땅 찍었네요


너무 귀여워요


이빨 보이고 잠든 모카


모카를 키우게 될 남자보호자


외국인이라 블랙탄 키우고 싶데요


여자 보호자 랍니다


여동생 인데요


창밖을 보고 있는 사진을
찍고 싶다고 해서 찍어줬어요


이빨이 너무 궁금하다고 해서
한장 남겼네요


뜬금이가 와서 서로 밥달라고 시위 중
너무 귀엽고 사랑스럽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