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일하고 나서 맛있게 먹었던 성북동왕돈가스

by 황금냥이 2021. 2. 27.
728x90
반응형

일을 하고 난뒤 밥해먹기는 배가 너무 고프고

밖으로 일단 나왔답니다

기름진게 먹고 싶어서 오게 된 성북동왕돈가스집

지나가면서 봤었는데 드디어 방문하게 되었어요

 

 

 

어중간한 시간이여서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아 봅니다

각종 소스가 비치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왕돈가스를 주문을 하고

스프가 먼저 나왔어요

춥기도 하고 배가 너무 고파서

따끈한 스프가 너무 좋더라구요

 

 

 

후추 뿌려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왕돈가스가 나왔어요

커다란 돈가스 구성이 좋더라구요

고추도 나오고 밥도 찰진게 맛있었어요

 

 

 

고기는 두툼한 편이였고

소스는 달콤하니 좋더라구요

느끼하면 고추를 베어물면 됩니다 ^^

 

 

 

 

국물이 나왔는데 밍밍하니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국물

뭔지는 모르겠는데 맛있게 먹었답니다

 

 

 

깍두기도 너무 맛있었어요

셀프코너가 있어서 밥을 더 먹어도 되요

돈가스 소스는 따로 달라고 하면 

따로 줍니다

친절하고 맛있고 배부르게 먹고 왔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