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춘봉족발보쌈 오랜만에 족발 먹었네요

by 황금냥이 2021. 2. 23.
728x90
반응형

족발이 너무 먹고 싶었어요

진수오빠 생일이기도 했고

매장에 먹기는 무섭고 방문포장해 가려고

원당공영주차장에 주차한 뒤 방문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맛있다고 했다가 맛이 변했다는 곳도 있었어요

가까운 곳이였는데 이왕이면 맛이 좋은게 좋겠지요

가성비와 맛이 좋다고 해서 찾아왔어요

 

 

 

약간 헤매긴 했지만 잘 찾아왔어요

늦게 가면 매운족발 또는 앞다리족발은 없다고 하더라구요

오픈시간에 최대한 맞춰서 주문을 했어요

이날 첫 개시였다고 합니다 ㅎㅎ

 

 

 

앞다리족발과 매운불족발 사왔어요

야채와 참나물부추무침, 무김치

푸짐한 한상이 되었어요

 

 

 

윤기좌르르 앞다리살족발

그냥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네요

 

 

 

매운걸 좋아해서 주문한 매콤불족발

윤기는 덜해서 어쩔지 궁금하네요

맛있으면 좋겠다는 생각 뿐

너무 오랜만에 족발이였거든요

4년~5년 만에 보는것 같아요

 

 

 

참나물과 부추가 섞인 나물무침

족발과 잘 어울릴것 같아요

 

 

 

비닐을 뜯고 먹기 좋게 셋팅을 해봅니다

진수오빠에게 생일축하 한다고 하고

맛을 볼 준비를 합니다

 

 

 

야들야들 쫄깃쫄깃한 족발

부드러우면서 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

새우젓과 쌈장 또는 참나물이 잘 어울렸어요

 

 

 

매운불족발 불향고 나고 매운맛이

개운하고 맛있더라구요

매운족발 먹고 매우면 그냥 족발 먹고

또 매운족발 먹고 매우면 그냥족발 먹고 

무한반복 했어요

 

 

 

오랜만에 맛있는 족발을 먹었어요

다음에 족발이 먹고 싶으면 또 방문할 계획이에요

방문포장하면 4000원 할인해 줍니다

맛있게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