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쫄깃한 도우가 맛좋은 포폴로피자

by 황금냥이 2020. 3. 7.
728x90
반응형

포폴로피자 집에 왔어요

여기가 참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약간은 이른 시간에 왔어요

안그러면 많이 기다려야 된다더라구요

 

 

 

빠른 주문 후 빠르게 나온 피자

마르게리타콘부팔라

화덕피자 답게 도우가 살짝 그슬려서 나왔어요

 

 

 

부팔라치즈가 참 맛있다고 해요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피자도우가 정말 쫄깃해요

불향도 나고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 피자로는 비스마르크피자

요즘 대세라고 해요

 

 

 

노른자를 툭 터트린후

알아서 찍먹으로 먹었어요

너무 맛있었답니다

 

 

 

스파게티 알 페스토 디 루꼴라

처음에는 샐러드가 나온줄 알았어요

너무도 싱싱해 보이는 채소들

 

 

 

살살 잘 버무려 봅니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달콤하면서 향이 너무 좋아요

루꼴라페이스토 라는데 꼭 만들어 보고 싶은 생각이...

블랙올리브도 너무 맛있었어요

 

 

 

디져트로 루텔라 에 젤라또

비주얼 부터가 신기시기

 

 

 

아이스크림이 가운데 떡

일단 내려주고 썰어봅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달콤하고 쫄깃하고 불향도 나면서

아이스크림까지 올려 먹으니

환상적이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