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가평빵집 르봉뺑

by 황금냥이 2020. 2. 18.
728x90
반응형

가평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고 해서 왔어요

궁금하기도 하고 빵도 먹고 싶기도 했거든요

 

 

 

일찍 도착해서 여유롭게 구경을 했답니다

아직 가오픈 상태였어요

 

 

 

호두파이 바삭하고 고소한게

참 맛있었어요

 

 

 

슈도 참 맛있더라구요

가나슈는 진한 초코향기가 너무 좋았어요

 

 

 

파가 들어간 빵이였는데

맛은 있었는데 제 취향은 아니였어요

하지만 진수오빠는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

 

 

 

코코넛이 올라간 빵

고소하면서 코코넛향이 너무 좋았어요

 

 

 

나중에 또 가서 구입한 가나슈

저는 크림슈 보나 가나슈가 좋더라구요

 

 

 

크림이 가득한 슈

부드러우면서 크림이 참 맛있어요

 

 

 

또 다시 빵집에 왔지요

올떄 마다 빵이 조금씩 바껴있어서

어쩔땐 먹었던걸 못사서 아쉽기도

어쩔땐 새로운 빵을 맛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팥빵도 많이 안달아서 좋고

어니언 먹물빵 엄청 맛있었어요

 

 

 

명란이 들어갔다는 바게트빵

맛있었어요

 

 

 

복숭아빵

향이 엄청 좋았어요

향긋한 향에 취해 먹었던 빵

 

 

 

가장 맛있다고 느낀 마늘빵이에요

겉이 엄청 바삭해요

 

 

 

마늘향도 좋고 마늘맛도 좋고

겉은 바삭 속은 촉촉

꼭 튀긴것 같은 바삭함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자꾸 오고 싶은 빵집이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