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춘천 투썸플레이스 흑당버블티 맛봤어요

by 황금냥이 2019. 12. 17.
728x90
반응형

춘천에 위치한 투썸플레이스에요

청평에 있다보니 가깝더라구요

경치도 좋기에 기분좋게 방문을 했답니다

 

 

 

오랜만에 투썸플레이스

서울에서 재낼때는 가끔 갔었는데

청평으로 오고 난 뒤로는 처음이네요

 

 

 

일단 주문을 한 뒤

밀려서 오래걸린다고 해서

맘편히 주변을 구경하러 왔어요

이때만 해도 따뜻했었는데

바닥이 살짝 내려다 보이는 철골이라

무서워서 난간을 붙잡았어요

 

 

 

춘천 시내가 내려다 보입니다

 

 

 

왼쪽에 있는 카페에요

저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제일 아래층으로 나왔어요

단풍이 참 이뻤답니다

 

 

 

이번엔 옥상으로 올라왔어요

전망이 좋더라구요

 

 

 

스카이워크 안무서울줄 알았는데

너무 무서웠어요

구경은 이제 끝

주문한 음료를 받으러 가야겠어요

 

 

 

흑당버블티와 따끈한 아메리카노

생콤한 딸기가 올라간 케이크

 

 

 

흑당버블티가 인기가 많다고

얘기만 들었다가 처음 봤어요

그래서 주문을 해봤답니다

그냥 보는것도 신기신기

 

 

 

진수오빠가 좋아하는 케이크

저보다 디저트를 더 좋아해요

 

 

 

뜨끈한 아메리카노

지금 날씨에 마시기 딱 좋지요

 

 

 

얼그레이향이 가득하면서

달콤하니 버블이 쫀득 씹히는게

맛있더라구요

 

 

 

안먹고 싶었지만 진수오빠 꼬임에

한입 맛보니 괜찮더라구요

맛있었어요

 

 

버블티는 맛을 본거고

날씨 탓이지만

커피가 너무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더 둘러보고 돌아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