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려동물일기

평화로운 고양이와의 모닝시간

by 황금냥이 2019. 12. 22.
728x90
반응형

아침이랍니다

창밖으로 햇살이 환하네요

노랑이는 제가 자고 있는 위치에서

오른쪽에서 잠을 잔답니다

 

 

 

집사가 눈을 뜨면 어떻게 아는지

귀신 같이 눈을 떠요 ^^

 

 

 

발쪽에는 꼬물가 있네요

편안하게 자리를 잡고 있네요

 

 

 

집사가 앉아서 카메라를 들이밀었더니

커다란 눈으로 쳐다봐 줍니다

 

 

 

집사가 눈을 떴으니

고양이들이 조금씩 움직입니다

노랑이는 따뜻하라고 켜준 워머에

뒤집어서 배보이고 있네요

따뜻하고 좋은가 봅니다

 

 

 

집사가 씻고 아래층으로 내려갈

준비를 하는 동안 따뜻하게 있어요

 

 

 

잠을 자러 올라오면

따뜻한 워머를 포기하고

집사 바로 옆에서 자리 잡고

잠을 자는 노랑이에요

너무 이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