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노버터 바나나 머핀 만들기 [포토래빗스튜디오] - 촐랑토깽이

by 황금냥이 2015. 12. 30.
728x90
반응형

촬영: 포토레빗스튜디오

 

 

노버터 바나나 머핀 만들기 [포토래빗스튜디오]

 

 

 

 

 

 

노버터 바나나 머핀을 만들어 봤어요

 

사실 만들려고 한건 아닌데요

 

바나나가 까매지더니 물컹물컹 변해버렸거든요

 

그냥 먹기는 좀 힘들게 생겨서

 

갑작스럽게 바나나를 이용한 머핀을 만들게 되었어요

 

 

요리를 하면서 촬영하는게 쉽지 않은데요

 

영상보다는 사진 찍는게 편하긴 한데

 

쵤랑다람쥐 오빠에게 부탁해서

 

영상으로 촬영을 했답니다

 

 

동영상 크기는 블로그용으로 만들었어요

 

요리 전문은 아니라서 어설픈게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그래도 맛있게 잘 만들어 졌답니다

 

총 3판을 만들었는데요

 

1판은 씨까멓게 태워먹었구요

 

1판은 가운데가 설익은건지 요상하게 익혀져 나왔구요

 

1판만 정상으로 나왔답니다 ㅠ.ㅠ

 

 

한판이라도 성공해서 다행이었어요

 

 

오븐마다 온도는 조절하셔야 된답니다

 

바나나는 엄청 잘 익은 아이로 하셔야 좋아요^^

 

 

http://photorabbit.dam.so/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