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디트로이트피자 피자

by 황금냥이 2023. 3. 16.
728x90
반응형

줄서는식당과 토요일을밥이좋아 에서

맛있다고 했던 디트로이트피자

가까운 일산에 있다고 해서

찾아오게 되었어요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고 해서

평일 식사시간을 피해서

방문을 했어요

 

 

 

길 찾는게 쉽지 않았어요

 

 

 

자리에 앉아

타블렛을 차분히 보고

주문을 했어요

 

 

 

몇팀이 있기는 했는데

한가해서 좋았어요

그래서 식사시간을 피해서 오니까

너무 좋았어요

 

 

 

피클은 처음에 준비해 주고

셀프바에서 가져와도 되요

 

 

 

수비드스테이크피자 주문했어요

 

 

 

9조각으로 되어 있고

먹기 편하도록 비닐장갑이 나와요

바삭해서 포크로 푹 찍어서

먹어도 되더라구요

 

 

 

2면이 바삭한데

바삭하면서 속은 부드럽고

수비드스테이크 정말 맛있더라구요

쯔란향도 나는게 너무 맛있었어요

 

 

 

트리플치즈피자

달콤한 꿀?도 나와요

요것도 바삭하니 치즈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또 한번 방문을 했는데

랍스타펀치&치폴레 피자

요것도 괜찮았어요

식기전에 먹으면 딱 좋아요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