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가족모임 소플러스

by 황금냥이 2023. 1. 4.
728x90
반응형

파주 운정점 소플러스에 왔어요

가족이 모두 모였는데요

조카가 아직 아기라서

파주로 모이게 되더라구요

 

자차장이 협소해서 가까운 무료주차장 이용했어요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반찬이 다 맛있었어요

 

 

 

소갈비살을 주문했어요

가족과 함께 식사를 해서

사진 찍기가 힘들었어요

맛있게 구워서 먹었는데

부들부들 맛있었어요

 

 

 

아빠가 잔치국수 먹고 싶다고 하셔서

주문을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뜨끈하고 맛있었어요

 

 

 

비빔냉면도 주문했어요

냉면보다는 잔치국수가 

훨씬 맛있었어요

맛있게 잘 먹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