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양식맛집 [파주 베럴프로틴]

by 황금냥이 2022. 12. 18.
728x90
반응형

단풍이 이뻤던 가을날

엄마께서 알고 계신

맛집에 가기로 했어요

 

 

 

간판이 없어서 찾기 조금 힘들었어요

주차공간 협소 합니다

 

 

 

처음 보는 타블렛??

신기했어요

뒤로가기가 보이지 않아서

조금은 불편했지만

괜찮았어요

 

 

 

엄마와 함께 뭘 먹을지

잘 읽어 보고 선택을 하고

주문을 합니다

타블렛이 있으니 벨소리가 나지 않아

좋긴 하더라구요

 

 

 

인테리어가 독특했어요

직원분과 소통은 어려워 보렸지만

타블렛을 설치한 이유인듯

하지만 피클 등을 추가 하고 싶은데

조금은 불편하더라구요

 

 

 

먼저 팔라펠 & 비트후무스 가 나왔어요

뭔가 신기한 맛이였어요

병아리콩으로 만든 요리

독특하고 맛있었어요

 

 

 

스파이시 단단 누들

매콤하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아보카도 타르틴

깻잎소스라고 하는데 향은 없더라구요

요건 그냥 소소

식감은 좋았어요

 

 

 

아시안 레몬그라스 치킨

요게 정말 맛있었어요

사진으로 봤을때는 너무 별로일꺼다

라고 생각했는데 사진 보다

푸짐하고 맛있더라구요

 

 

 

추가로 레몬과 자몽에이드를 주문했어요

시원하고 달콤하고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가을풍경도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파주에 간다면 한번 들려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