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텃밭가꾸기

2022년 5월 텃밭상황

by 황금냥이 2022. 5. 15.
728x90
반응형

2022년 봄이 왔는데도 쌀쌀

낮에는 따뜻한데 아침,저녁으로 춥네요

그래서 올해 텃밭 작물을 늦게 심었어요

 

 

 

그래서 모종도 늦게 키우게 되었어요

작년에 맛있게 먹었던 개구리참외와

이번에 페이스토를 잔뜩 만들어야 되는

바질과 루꼴라 추가적으로 상추

모종을 하고 있어요

 

 

 

매년 5월1일에 고추를 심었는데

올해는 날씨도 추웠고

바빴던 터라 좀 미뤄졌네요

 

5월7일 갑조네모종시장에 가서

고추,토마토, 등등 모종을 구입해 왔어요

 

 

 

모종을 많이 구입해서

판매불가능한 식물 몇개 받았답니다

자주 방문을 했는데 알아봐주셨어요

 

 

 

친절하게 기분 좋게 모종을 사왔어요

바로 심을 수는 없어서 수돗가에 펼쳐놨어요

 

 

 

매콤하게 주방을 책임질

청량고추 한판

 

 

 

선드라이토마토를 만들 방울토마토 한판

 

 

 

당뇨에 좋고 아삭아삭 맛있는

오이고추 1판

 

 

 

흑토마토와 대저토마토 섞어서 한판

 

 

 

피망고추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궁금해서 2개 구입

대파, 루꼴라 구입

쑥갓은 판매 불가 하다고 주셨네요

이제 잘 옮겨 심으면 된답니다

일단 모종판에 있어서

아침,저녁으로 물을 줘야 해요

올해 텃밭농사 잘 되면 좋겠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