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텃밭가꾸기

5월24일 텃밭상황

by 황금냥이 2021. 6. 28.
728x90
반응형

한쪽에 혼자  싹튼 들깨

하루에 7개 정도씩 옮겨 심어줬는데

잘 살더라구요 신기신기

 

 

 

잘 자라주니까 좋더라구요

아직도 옮길 수 있는 들깨가 많아요

 

 

 

옮겨 심어줬던 딸기

많이 열렸었는데

이제 빨갛게 색이 변했어요

 

 

 

잘 익어가는 딸기

이미 먹어도 될듯 싶은 딸기도 있네요

 

 

 

수박, 참외, 메론을 심어줬는데

하우스라서 그런건지

말라가고 있네요

 

 

 

열심히 물을 주는데 잘 살지 걱정

 

 

 

밖에 심은 호박은 무럭무럭

잘 자라주고 있어요

 

 

 

고추도 별탈없이 잘 자라주고 있어요

 

 

 

쌈채소도 자리를 잘 잡아줬어요

쌈채소 사러갈일은 없을 것 같네요

 

 

 

딸기가 익어가는 중

색깔이 너무 이쁘답니다

자꾸 새가 노려서 걱정

 

 

 

고구마도 잘 자리잡았어요

몇개 죽긴했는데 먹기좋게

알맞게 자라주면 좋겠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