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냥이일터

서울출장 먼데이블루스 미팅 후 식사 북악스카이웨이

by 황금냥이 2021. 4. 2.
728x90
반응형

서울로 출장나왔어요

이날은 사진촬영이 아니라 미팅을 왔답니다

약속한 시간에 맞춰서 도착

역시 서울은 엄청 복잡하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 시간쯤 도착했어요

 

 

 

어떤 사진을 촬영할 것인지

어떻게 진행을 할껀지 상담을 하고

촬영 날짜를 어느정도 잡고

식사를 챙겨주셨어요

 

 

 

새우로제크림파스타와 비프로제크림떡볶이가 나왔어요

잘 나가는 음식을 챙겨주신것 같아요

오랜만에 외식이라 사진촬영부터 해봅니다

 

 

 

중식이나 돈가스, 쌀국수 정도 먹는데

오랜만에 고급 양식을 맛보게 되었어요

코스트코에서 치즈를 많이 접해서

치즈맛이 강해서 참 맛있었어요

소스를 섞어서 먹어도 맛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어요

 

 

 

집에서 가끔 해먹는 파스타

새우가 야들야들 맛있더라구요

오랜만에 데이트 하는 느낌으로

맛있게 식사를 했어요

 

 

 

미팅 자리라고 화장까지 하고

머리도 이쁘게 꾸미고 나왔어요

전에는 참 화려하게 잘 꾸미고 다녔는데

몸이 부어가면서 불은 몸에

꾸미는걸 살짝 포기했는데

오랜만에 화장하기가 어색하더라구요

 

 

 

진수오빠와 오랜만에 도란도란

맛있는 음식도 먹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절임무까지 잘 먹었답니다

 

 

 

다음에 왔을때는 촬영을 해야 하는 음식

요즘에 유행하는 음식인가 봅니다

외출을 잘 안하다 보니까

이렇게 바뀌고 있는걸 이제 알았네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북악스카이웨이에 들렸어요

제가 서울에 있을때 한번씩 왔던 장소인데요

진수오빠는 한번도 안가봤다고 

궁금해 하더라구요

 

 

 

팔각정 주차장이 무료로 개방 되어 있어서

마음 편하게 주차를 하고 팔각정으로 올라왔어요

문을 닫아서 들어갈 순 없었어요

 

 

 

셀프로 사진을 찍어봅니다

진수오빠도 많이 부었네요

에구 잠을 잘 못 자니 자꾸 붓네요

 

 

 

확 트인 경치를 구경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오랜만에 구두를 신어가지고

오래 돌아다니진 못했는데

기분좋은 나들이 였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