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냥이일터

동영상촬영용 삼성카메라 팔고 소니카메라 구입했어요

by 황금냥이 2021. 3. 30.
728x90
반응형

2016년도에 구입해서 잘 사용했던

삼성카메라 NX500 구입해서 잘 사용했지요

사진도 참 많이 찍고 동영상도 참 많이 촬영했는데

삼성에서 카메라 사업을 접는 바람에 고장나도

수리도 안되고 업그레이드 카메라를 구입할 수 없어서

카메라 구입을 위해 판매를 결정했어요

 

 

 

카메라 이상은 없고

프리미엄 망원렌즈가 고장이 나긴 했는데

사용하실 분께 판매를 했어요

 

 

 

충분히 얘기하고 택배로 보내기로 하고

꼼꼼하게 포장해서 판매완료

판매하고 나서도 구입한 사람에게 전화도 오고

잘 판매완료 했답니다

 

 

 

그리고 구입하게 된 소니알파세븐쓰리

동영상촬영이 많아질것 같아 구입을 했어요

 

 

 

구입하고 나서 생방송 촬영을 하긴 했는데

익숙치 않아서 긴장을 많이 했었네요

 

 

 

확실히 좋긴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최신식 이라서 그런것 같아요

카메라가 좋아지니 촬영하기 편한부분도 있고

촬영을 더 자주 하게 되네요

 

 

 

일상적인 부분은 핸드폰이 편하고

조금 신경써서 사용할때

상업적으로 촬영을 해야할때 쓰기 좋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