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황금냥이일터

이럴수가 촬영하다 숨넘어갈뻔

by 황금냥이 2021. 3. 19.
728x90
반응형

사진촬영 하느라 바빴던 날

이촬영 저촬영 정신이 없었어요

가장 힘들었던 물효과 물잔영 촬영

가장 좋았던게 입김이었는데

숨넘어가는 줄 알았어요 헥헥

악기 불던 사람이였는데 왜 이렇게 된건지...

 

 

 

원래 전공악기

오래도록 불어도 멀쩡했는데

사진일을 하면서 조금씩 놓고

이제는 사진작가로 더 오래있다보니

호흡 무너졌네요

 

 

 

소프라노 색소폰도 했었는데

부는 악기라면 자신있었는데

이제는 과거의 모습이 되어버렸네요

 

 

 

과거가 그립기도 하고

지금의 사진작가의 직업도 좋기도 하고

둘다 하기는 벅차네요

다시 악기도 하고 싶긴한데

시간이 걸릴것 같아요

호~~ 후~~  하고 숨이 넘어가다니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