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정리하면 난리 정리하기 힘드네요

by 황금냥이 2021. 3. 21.
728x90
반응형

요즘에 일이 좀 많았어요

지금 돌아서 보니까 여기저기 난리네요

처음에는 제품누끼촬영 이였어요

셋팅을 한 뒤 촬영을 했었지요

이때가 시작이였어요

 

 

 

갑자기 출장촬영이 잡혔답니다

몇시간 안되는 촬영이였는데

준비시간과 정리시간 까지 하면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촬영이였어요

문제는 생방송...  나름 긴장을 하고

촬영장비 챙겨서 고고씽 합니다

 

 

 

생방송 이다 보니까 혹여 발에 걸려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정리를 했어요

무대에 많이 올랐던 터라 사고위험을 잘 알고 있거든요

유일한 여자인 제가 정리를 잘 했어요

꼭 발에 선이 걸려 넘어지거나 선이 빠지거나 하거든요

무사히 촬영을 끝내고 왔지요

 

 

 

장비 정리 하기가 무섭게 출장이 잡혔네요

연출촬영도 있어서 주방용품과 소품

기본으로 조명과 카메라 등등

챙겨서 나와서 7시간 촬영을 진행 후

다시 돌아와서 정리를 합니다

 

 

 

쉬고 싶지만 일은 도와주지 않아요

하루씩만 여유가 있으면 좋으련만...

이번에는 주방에서 촬영이 있어서

싹 정리하고 촬영셋팅 후 진행

촬영을 끝나고 나니까 밥 해먹기가 어렵더라구요

다 리셋...

원상복구를 하고 다시 제품 누끼촬영을 진행 후

마무리를 했어요

 

 

 

이번에는 김치가 날라왔어요

총 12종의 김치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 왔어요

마트에서는 건고추, 무, 당근, 쪽파

다이소에서 한식그릇 몇개 구입하고

주방에서 촬영할때 쓰일 용품 구입해왔어요

 

 

 

또 다시 주방에 김치 촬영할 셋팅을 합니다

김치 종류가 많아서 테이블이 많이 필요했어요

기존에 사용했던 테이블을 옮기고

김치에 맞는 셋팅 후 촬영진행

 

 

 

1차적으로 촬영을 진행하고

배경을 바꿔서 또 한번 진행을 합니다

 

 

 

이것 꺼내오고 김치 올려놨던 접시 씻고 

말리고 정신이 하나도 없더라구요

분명 정리했던 주방이였는데 또 나시 난장판

 

 

 

밥할 공간이 없어져서

대충 오븐에 양갈비 구워서 먹었어요

밥을 할수가 없어서....

양갈비에 컵라면으로 식사 끝

배달이 안되니 이런 문제가 있네요

 

 

 

사용하는 주방에서 촬영을 하니까

뭔가 해먹는게 불가능 하네요

김치 촬영하고 정리할 생각을 하니까 아찔하네요

 

 

 

김치촬영이 마무리 되지 않은 상태에서

스포츠의상 누끼촬영이 있었어요

중간에 살짝 귀퉁이에 셋팅 후 촬영

언제쯤 정리가 될지 모르겠네요

이제 어디에 뭐가 있었는지 자리도 헷갈림 ㅠ.ㅠ

728x90
반응형

'하루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진으로 보는 벚꽃  (2) 2021.04.07
20210322 봄날  (2) 2021.04.05
마장호수 산책 갔다왔어요  (2) 2021.03.20
2021년 봄소식을 알려주는 매화꽃  (2) 2021.03.14
잠자는 머리방향 및 챙상구조 바꾸기  (0) 2021.03.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