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태국맛집 쿠아촉디

by 황금냥이 2020. 8. 21.
728x90
반응형

태국맛집이 있다고 해서

동생따라 방문하게 된 쿠아촉디

태국요리는 처음 보는것 같아요

 

 

 

입구에 순위가 써 있어서

고민할께 많지 않겠더라구요

처음 방문하는 사람은 덜 당황스러울것 같았어요

 

 

 

주문은 셀프 랍니다

동생이 결제를 해줬어요

하~~

저와 진수오빠는 촌사람이 다 된터라

익숙하지 않네요 ^^

 

 

 

사람이 없었던 터라 여유롭게

사진촬영을 합니다

조금은 이른 시간이였거든요

 

 

 

어떤 메뉴가 있는지

사진과 함께 설명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앉아서 잠시 얘기를 하다가

밑반찬을 챙겨왔어요

 

 

 

쌀국수와 꿍팟퐁 커리, 팟타이가 나왔답니다

꿍팟퐁 커리는 나름 케릭터가 있는것 같네요

사진으로는 알겠는데 이때는 몰랐어요

 

 

 

쌀국수

많이 먹었던 쌀국수 인줄 알았는데

태국식 쌀국수는 다르다고 하네요

달콤하면서 설명 하자면 지저분한 국물??

그만큼 진득하다는 거겠지요

나름 맛있긴 한데 베트남 쌀국수가 익숙한 터라

조금은 어색하면서도 개운하고 산뜻한 맛은 아니여서

적응시간이 좀 있어야 겠더라구요

 

 

 

꿍팟퐁커리

맛있더라구요

할줄 알면 해먹고 싶은 맛이였어요

또 먹고 싶은 맛이에요

 

 

 

팟타이

새우도 맛있고 또 먹고 싶은 맛

오히려 꿍팟퐁 커리와 팟타이는 

그래도 익숙한 맛이여서

맛있다고 잘 먹었는데

쌀국수는 처음 맛보는 터라

신기 하면서도 이상하고

쌀국수가 달아서도 느낌이 요상 ^^

맛있긴 하지만 처음 먹어보는 맛

 

 

 

태국요리가 생각날때 오면 좋을 것 같아요

쌀국수가 다르다는게 신기했고

태국요리는 이렇구나를 느낄 수 있었어요

 

 

728x90
반응형

'외식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팥빙수가 맛있다는 동빙고 [고양 스타필드]  (0) 2020.08.31
스시가 맛있었던 곳 [스시카메]  (0) 2020.08.28
가야밀면  (0) 2020.08.07
밀밭칼국수 보리밥도 먹었네요  (0) 2020.08.03
삼고집 [파주]  (2) 2020.07.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