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달과6펜스 [가평]

by 황금냥이 2020. 6. 17.
728x90
반응형

가평에 있는 달과 6펜스에 오게 되었답니다

 

 

 

빵이 맛있다고 하는데

한번 꼭 오고 싶었던 곳이였어요

 

 

 

사람이 없던 터라 주차장에 주차 후

여기저기 둘러 봅니다

정말 같고 싶은 화덕이네요

 

 

 

오후에 와도 이쁠것 같은 조명

 

 

 

한참을 여기저기 둘러 본 뒤

안으로 들어 왔어요

친절하게 메뉴를 설명 듣고

빵과 커피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끝내고 돌아 봅니다

아기자기 소품들이 많더라구요

 

 

 

한참을 구경을 했어요

마지막에는 책을 꺼내서 읽게 되었답니다

 

 

 

야외인줄 알고 나왔던 곳

밖이 보이는 테라스 느낌의 장소로 나왔어요

 

 

 

사람이 많이 않아서

책 읽기 좋은 곳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커피를 좋아하기에

커피 책만 잔뜩 가져왔어요

 

 

 

달과 6펜스 오기전에 다이소를 들렸는데

가방에 담았던 물건들을 정리를 하는 모습

 

 

 

그러는 사이에 완성 된 커피

하나는 라떼 하나는 아이스아메리카노

 

 

 

너무 시원해 보이는 커피

날씨가 더워서 얼음이 너무 좋았어요

 

 

 

진수오빠는 몸이 안좋아서

라떼를 주문했어요

담백하니 많이 안 뜨거워서 좋더라구요

 

 

 

먹물치즈 치아바타 같아요

그냥 통으로 나올 줄 알았는데

이쁜 도마에 이쁘게 썰려서

소스와 함께 나왔어요

 

 

 

서울과는 느낌이 다른 정성이 보이는

느낌이였어요

 

 

 

서비스로 주신 거였는데

이름은 모르겠고 바삭한게

맛있었어요

 

 

 

딸기잼과 발사믹식초가 나왔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발사믹이 더 맛좋았어요

 

 

 

맛있는 음료와 빵

여유롭게 책도 읽어 봅니다

 

 

 

한참을 먹고 마시고

책도 읽은 뒤 식기 반납 후 밖으로 나왔어요

굉장히 넓은 달과 6펜스 더라구요

 

 

 

작은 연못도 있었어요

 

 

 

야생화도 봤어요

뭔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이뻤답니다

 

 

 

노란색꽃까지 잘 먹고 잘 구경하고 왔답니다

 

 

728x90
반응형

'카페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끼가 있는 카페 꼬닐리오  (0) 2020.07.29
전라도 소울갤러리 카페  (0) 2020.07.20
서오릉 제빵소 빵맛리뷰  (0) 2020.06.12
커피맷돌 받침대 제작  (0) 2020.06.10
커피원두 분쇄용 멧돌구입  (0) 2020.05.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