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강황으로 잡내잡고 계피로 향긋한 치킨 튀겼어요

by 황금냥이 2019. 4. 11.
728x90
반응형

 

강황으로 잡내잡고

 

 

계피로 향긋한

 

 

치킨 튀겼어요

 

 

 

 

 

갑자기 튀김을 하게 되었어요

 

텃밭농사일을 도와줬던 진수오빠

 

기름진 음식이 너무 먹고 싶었대요

 

혼자 냉동실에 있던 닭봉을

 

해동한 뒤 손질하고

 

강황과 우유, 술로 잡내제거를 했네요

 

 

 

 

저는 튀김반죽을 하고

 

계피가루를 넣어준 뒤

 

튀기기만 했어요

 

 

 

 

술이 없던 터라 막걸리로

 

치막을 했답니다

 

계피향이 너무 좋더라구요

 

 

 

 

진수오빠가 고생이 많았어요

 

전신근육을 써서 쑤신다네요

 

꼭 막걸리를 마셔야 한대요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