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하루일기

베트남.태국 쇼핑몰 월드푸드

by 황금냥이 2019. 3. 9.
728x90
반응형

 

베트남. 태국

 

 

쇼핑몰 월드푸드

 

 

 

 

 

베트남 커피가 너무

 

먹고 싶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알게 된

 

월드푸드 쇼핑몰이에요

 

베트남과 태국 식품을

 

함께 판매를 하더라구요

 

일단 베트남 연유랍니다

 

 

 

 

베트남 커피도 주문했어요

 

 

 

 

무가당 연유라고 하더라구요

 

요리에도 사용한다고 하기에

 

구입해 봤어요

 

 

 

 

옹토 베트남 연유에요

 

요게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린커리페이스트 랍니다

 

베트남에서 먹던 맛이라는데

 

저야 잘 몰라요

 

그린커리는 일본에서

 

처음 먹었는데 맛이 좋아서

 

한번 주문해 봤어요

 

 

 

 

 

똠양꿍 이에요

 

한번도 안 먹어 봤는데

 

다들 맛있다고 해서

 

너무 궁금했던 차에

 

있기에 구입해 봤어요

 

 

 

 

택배비 무료를 향해

 

맛 좋다고 하는걸 찾아

 

장바구니에 담았어요

 

코코넛 카라멜 소스래요

 

 

 

 

쯔란 입니다

 

향신료 좋아해서 담았어요

 

 

 

 

핫칠리소스

 

여기저기 찍어 먹으면

 

맛이 좋다고 해요

 

 

 

 

스리라차 칠리소스

 

맛있다고 해서 구입했어요

 

하나씩 맛봐야 겠지요

 

 

 

 

베트남커피를 내릴 수 있는

 

커피핀 이랍니다

 

요거랑 연유 때문에

 

나머지도 구입하게 되었어요

 

 

 

 

3개로 구성 되어있어요

 

본체와 뚜껑하고

 

하나는 뭔지 모르겠네요

 

새로 왔으니 깨끗하게

 

씻어줬어요

 

 

 

 

 

베트남커피를 내려 마셨지요

 

너무 맛있었어요

 

신기신기 ^^

 

 

 

728x90
반응형

'하루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제비누 배달가는 중 ^^  (0) 2019.03.24
지평주조 옛막걸리 두번째 구입  (0) 2019.03.21
2월에 내리는 함박눈  (0) 2019.03.05
광어회 반값 할인 이벤트  (0) 2019.02.26
겨울 텃밭퇴비 먹는 야생새들  (0) 2019.02.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