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일본가정식 시오 [연희동]

by 황금냥이 2019. 1. 22.
728x90
반응형

 

일본가정식 시오

 

 

[연희동]

 

 

 

 

 

오랜만에 연희동 집으로

 

몇달전에 결혼한 여동생

 

여동생 남편이 맥주를

 

맛보라고 챙겨준다

 

신기한 향의 맥주

 

 

 

 

 

많이 변한 연희동

 

생활의 달인에 나온

 

일본 가정식의 달인

 

시오라는 식당이 있단다

 

다른곳은 가봤다고 하니

 

여기서 밥을 먹기로 결정

 

 

 

 

메뉴가 많지 않아서

 

고르기가 너무 좋았다

 

하지만 이른 시간인대도

 

기다려야 했다

 

기다리는 곳에서

 

메뉴판을 보고

 

미리 주문을 했다

 

 

 

 

삼색야끼도리와 매운철판돈가스

 

끓인 차가 나와서 좋았다

 

물이라고 해야하나

 

구수한 물

 

 

 

 

티슈도 참 이쁘다

 

이런 그림이 소소하니

 

이쁜것 같다

 

 

 

 

매운철판돈가스

 

쟁반으로 1인 메뉴로 등장

 

일단 사진부터 찰칵찰칵

 

깔끔하게 잘 나왔다

 

돈가스 말 그대로 매콤

 

나중에 매콤 소스에 밥 비벼 먹었다

 

맛있었다

 

 

 

 

삼색아끼도리

 

밥이 없는줄 알았는데

 

아래 깔려 있었다

 

청경채 덕분에 더 신선한 느낌

 

역시나 맛있었다

 

 

 

 

윤기좔좔 고기

 

너무 맛있게 보인다

 

 

 

 

청경채와 먹어보니

 

너무 맛있다

 

청경채의 싱싱함

 

볶은 것 같은데

 

식감이 살아있다

 

 

 

 

계란도 참 맛있었다

 

 

 

 

서로 나눠 먹으며

 

맛을 보고 신나게

 

수다떨면서 식사를 했다

 

 

 

 

추가로 주문한 크림치즈고로케

 

엄청 바삭하다

 

튀김이라면 바삭한게 진리

 

크림도 달고 고소하고

 

바삭하고 소리와 향

 

너무 좋았다

 

 

 

 

그림이 이뻐서 한장

 

우리 고양이들 생각이 난다

 

얼른 돌아가야징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