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쿠킹일기

아랫집으로 저녁식사 초대받았어요

by 황금냥이 2019. 1. 16.
728x90
반응형

 

아랫집으로

 

 

저녁식사

 

 

초대받았어요

 

 

 

 

 

아랫집 사장님께서

 

저녁식사 초대를

 

해주셨답니다

 

 

 

 

닭백숙과 닭죽

 

직접 만드신 밑반찬

 

도토리묵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고

 

콩나물, 시금치 무침도

 

맛있었어요

 

 

 

 

 

색깔이 참 이쁜

 

닭죽

 

제가 워낙에 싱겁게

 

먹기에 물을 타서 먹었어요

 

전체적으로 짰지만

 

맛은 참 좋았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