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외식일지

남양주 개성집

by 황금냥이 2018. 10. 3.
728x90
반응형

 

남양주

 

 

개성집

 

 

 

 

 

인터뷰 영상촬영

 

문의가 들어왔어요

 

그래서 급하게

 

마이크를 사러 나갔답니다

 

 

 

 

하남에서 마이크를

 

구입을 하고 배고 고프고

 

스타필드에 가려고 했지만

 

주차장 입구가 줄이

 

길게 늘어서 있어서

 

다른곳으로 이동을 하게 되었어요

 

 

 

 

집으로 돌아가는 길

 

티비에 방송을 많이 한

 

개성집에 오게 되었어요

 

 

 

 

늦은 시간이였는데

 

줄은 역시나 길었답니다

 

브레이크 타임 시간 마지막에

 

들어와서 번호표는

 

받고 기다릴 수 있었어요

 

 

 

 

기다리면서 찾아본 결과

 

만두가 맛있다고 하고

 

오이소박이국수가 인기 많고

 

칼국수도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만두반반

 

오이소박이국수와 칼국수

 

주문을 했답니다

 

 

 

 

오이소박이국수

 

시원하니 참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오이가 몇개 안

 

들어 있어서 아쉬웠어요

 

칼국수는 사골육수

 

약간은 간간한 간

 

뜨끈하니 맛있었어요

 

 

 

 

 

만두랍니다

 

고기만두와 김치만두

 

반반 주문할 수 있어요

 

고기만두는 맛있어요

 

김치만두는 김치의

 

군둥내가 살짝...

 

만두는 싱거워서

 

간장 찍어 먹거나

 

김치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돌아와서

 

마이크 테스트를 해봅니다

 

 

 

 

다음날 촬영을

 

무사히 끝냈답니다

 

마이크가 한몫 했어요

 

 

 

 

728x90
반응형

'외식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3대천왕에 나왔던 장미경양식  (0) 2018.10.22
처음 완탕면 먹어봤어요  (0) 2018.10.12
한정식 소리마을  (0) 2018.09.25
포사이 [경기 광주]  (0) 2018.07.08
영계국수 [하남]  (0) 2018.05.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