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이야기

양평 갤러리 & 뮤직카페 레브델 [revedell] - 촐랑토깽이

by 황금냥이 2015. 10. 23.
728x90
반응형

 

양평 갤러리 &

 

 

직카페 레브델

 

 

[revedell]

 

 

 

 

 

 

쵤랑다람쥐 오빠와 양평에 있는 갤러리 & 뮤직카페에 갔어요

 

나중에 촐랑토깽이도 작업실겸 복합적인 일을 하고 싶은데

 

이미 하고있는 곳이 있어서 오게 되었어요

 

 

 

 

조명이 간판을 멋있게 비추고 있었어요

 

 

 

 

들어오자 마자 각종 소품들이 눈에 들어왔어요

 

엄숙한 분위기 같기도 하고

 

조용하기도 하면서 뭔가 조금 무거운 느낌이 들기도 했어요

 

 

 

 

깔끔하니 넓고 높고

 

좋더라구요

 

 

 

 

1층과 2층이 있었답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은 없었어요

 

그래서 더욱 조용함이 촐랑토깽이는

 

무섭게 느껴졌지요

 

 

 

 

미술쪽에 계신 분이신지

 

그림이 여기저기 많이 있었어요

 

 

소품들도 독특했답니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에요

 

달달한게 땡겨서

 

둘다 카카오라떼를 주문해고

 

2층으로 자리를 옮겼답니다

 

 

 

 

 올라오자 마자 보이는 손님을 위한 테이블이 있었어요

 

물도 있고 볼만한 책도 많았답니다

 

 

 

 

2층에도 그림이 많았어요

 

테이블도 멋있고 의자도 멋있었답니다

 

 

 

 

헤이리에 있는 카메라타 처럼

 

2층에서 내려다 보이는 1층에

 

어마어마한 스피커가 있었어요

 

 

 

 

쵤랑다람쥐 오빠와 할얘기도 많았구요

 

내려다 보기 좋을 것 같아서

 

2층에 자리를 잡았답니다

 

 

 

카카오라떼 랍니다

 

블랙잔이 멋스러워 보였어요

 

 

기분좋게 쿠키도 주셨답니다

 

 

 

 

요건 시럽이에요

 

왜 시럽을 챙겨주셨을까 라고 생각했는데

 

카카오라떼 한모금 마시고 나서야 알았어요

 

 

 

 

부드러운 거품이 가득한 카카오라떼에요

 

달달하고 맛있겠다 하고 마시는 순간

 

엄청 써....  아메리카노 보다 더 써...  무지 쓴...   허거걱

 

 

정말 우유에 100% 카카오를 탄 말그대로

 

카카오라떼였어요

 

 

핫초코를 생각했다가 정말 리얼 카카오라떼를 보고

 

많이 당황했답니다

 

 

시럽을 왜 주셨는지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챙겨주신 쿠키일까요??

 

많이 달진 않았지만

 

카카오라떼와 잘 어울렸어요

 

 

 

 

 문의전화가 계속해서 와서

 

조금은 정신없었던 촐랑토깽이였어요

 

 

오랜만에 화장하고 이쁘게 꾸미고 나갔더니

 

내가 봐도 딴사람 같넹..^^;;

 

 

 

 

정말 오리지날 카카오라떼를 마셔봤는데요

 

처음엔 정말 먹기 힘들구요

 

 

혹시나 집에 카카오카루가 있으면

 

코코아에 조금 더 첨가해 마시면

 

기운도 나고 피곤도 풀리고 좋더라구요

 

 

촐랑토깽이도 작업실 겸 집도 되고 카페라기 보다는

 

그냥 편안한 공간을 손님에게 내어주고도 싶고..

 

잘 구경하다 왔답니다^^

 

 

http://photorabbit.dam.so/

 

 

 

728x90
반응형

댓글